베이지, 딥그린, 라이트핑크 세 가지 컬러와 테이블형, 스탠드형의 2in1의 신일 써큘레이터가 AIR S8(SIF-TW50B)모델 2022년형으로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요.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으로 론칭한 써큘레이터에는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공간 활용 써큘레이터
분리형의 파이프를 활용해서 스탠드 모드, 테이블 모드로 공간에 맞게 높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. 독서를 하거나 그림을 그릴 때는 책상에서 높이를 낮춰 테이블형으로 가습기나 에어컨을 틀 때는 높이를 높여 스탠드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320x320mm 가로, 세로 사이즈로 스탠드형은 860mm, 테이블형은 570mm로 높낮이를 맞출 수 있습니다. 이전 모델보다 2kg정도 가벼워진 5kg의 무게감이지만 5kg도 가볍다고 볼 수는 없겠네요.

온도 감지 ECO 모드
ECO 모드를 사용하기 되면 인공지능 센서가 공간의 온도를 감지해서 적정한 바람 세기로 자동으로 조절되어서 불필요한 전략량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 여름에는 종일 틀어 넣기도 하는데요. 조금이나마 에코 모드로 전기료의 부담을 덜어 줍니다.

3D 입체 회전
상하좌우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데요. 위아래로는 90도, 좌우로는 자동 회전 3단계로 움직일 수 있다 보니 공기를 순환시키는 역할은 톡톡히 해냅니다.

16단계의 풍속 조절
1단계의 은은한 유아풍부터 2~15단계의 일반풍, 16단의 터보풍까지 총 16단계의 풍속 조절로 상황에 맞게 세밀하게 조절해서 사용 가능합니다.
4단계의 타이머가 있어서 1, 2, 4, 8시간 별로 설정이 가능하니깐 잠을 주무실 때 타이머 설정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간편한 분리 세척
덮개와 날개를 따로 분리할 수 있어서 물티슈로 닦거나 잘 닦이지 않는 커버 사이사이나 날개 틈의 먼지는 물로 세척해서 위생적으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선풍기로 유명한 신일 2022년형 써큘레이터 브랜드 제품이다 보니 전국에 56개의 서비스 센터가 있어서 AS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베이지는 SIF-TW50B, 딥그린은 SIF-TW22T, 라이트 핑크는 SIF-TW70M으로 검색하시면 쉽게 원하시는 색상으로 고르실 수 있으니깐 참고해 주세요.

스탠드 및 테이블 조절 시

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!